정보알리미

코딱지와 관련된 꿈 해몽 꿈풀이 꿈의미

뻐끔이의일상 2023. 9. 15. 14:23
728x90
반응형

코딱지 꿈을 꾸셨나요? 

 

저도 얼마 전 코딱지 꿈을 꾸었는데요. 

코딱지를 아무리 파려고 노력해도 파지지 않는 꿈이 었어요. 파고 거울을 보면 또 코딱지가 콧속에 들어있는 아주 답답한 꿈이었어요. 

 

궁금해할 여러분을 위해 코딱지와 관련된 꿈 해몽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 코딱지가 저절로 콧속에서 나오는 꿈 

기이한 느낌이 드는 꿈입니다. 

저절로 코 속에서 이물질이 떨어져 나온다는 것은 재물운이 생기거나 경쟁자 또는 방해하는 사람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코딱지를 먹는 꿈

코딱지를 먹다니! 이런 불쾌한 꿈이 있나? 싶지만. 

코딱지를 먹는 꿈은 경쟁 상대나 나를 방해하는 사람에게서 승리를 쟁취하여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기세가 앞서는 상황이니 자신감마저 회복되는 길몽이 되겠습니다. 

 

▶ 코딱지가 파지지 않는 꿈

답답한 마음 금할 길 없는 꿈입니다. 

내가 그동안 노력해 온 만큼 성과가 따라오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나를 방해하는 사람이 생기고 골치 아프던 일들이 풀리지 않고 해결될 실마리를 찾을 수 없는 꿈입니다. 

 

▶ 코딱지를 파다 코피가 나는 꿈 

코딱지를 파는데 코피가 나는 꿈해몽은 2가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1. 코딱지는 그대로 있고 코피만 나는 경우 

 2. 코딱지와 코피가 같이 나는 경우 

입니다. 

 

먼저 코딱지를 남겨두고 코피만 흐르는 경우에는 예상하셨듯.

답답한 상황이 노력을 해도 풀리지 않고 금전적 손해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딱지와 코피가 같이 나는 경우는 위와 반대입니다. 

재물복이 생겨 재물, 재산,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며 마음먹었던 일들이 잘 풀리는 길몽이랍니다. 

 

▶ 코딱지를 빼기 위해 코를 파는 꿈(파기만 하다 끝나는 꿈) 

위와 같은 꿈은 나의 일을 방해하는 것들이 순조롭게, 조금씩 해소가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코에서 큰 코딱지가 나오는 꿈 (왕 코딱지가 나오는 꿈)

코딱지를 파고 보니 생각지도 못하게 왕 코딱지가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이는 길몽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리적으로 잘 풀려나가며 나를 방해하거나 훼방을 놓는 이들도 모두 사라질 길몽입니다. 또한 재물운이 들어와 횡재수가 있으니 기대보다 큰 재물과 금전적 이득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코딱지를 대신 빼주는 꿈 

다른 사람의 일을 대신 내가 맡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코딱지를 파고 코가 뚫려 시원함이 느껴지는 꿈 

그동안 막혔던 일들이 시원하게 술술 풀리고 결과 또한 좋을 것을 암시하는 꿈 

 

▶ 코딱지가 다 나오지 않는 꿈 

코를 팠으나 코딱지가 남아 다 나오지 않았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만 성과가 있음을 의미하므로 무리한 사업 확장이나 새로운 도전은 신중을 기하여야 한다. 

 

 

제가 꾼 꿈은 파도 파도 나오지 않는 코딱지 때문에 답답했던 꿈인데요. 

그날따라 가족의 한 사람과 대화가 되지 않고 자신의 생각을 고수하는 바람에 중요한 결정임에도 미뤄야 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그로 인한 시간과 비용은 제가 감당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꿈은 꿈일 뿐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꿈을 풀이한다는 건 간지러운 속도 긁어주고 안 좋은 상황을 미리 대비해 조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