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리미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일러를 막아라! 방영예정일 알려드려요.

뻐끔이의일상 2021. 1. 23. 16:55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일러를 막아라! 방영예정일 알려드려요.

출처 SBS 홈페이지 펜트하우스 시즌2 포스터

뜨거운 시청률 속에 막을 내렸던 펜트하우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계속되고 있어요. 최근 펜트하우스 시즌2의 스포일러가 아닌지 의심될만한 일들이 곳곳에서 일어나자 SBS에서는 극비 중에 극비로 펜트하우스 내용을 비공개로 지키고 있어요. 

 

일례로 얼마 전 모 아나운서의 대본 연습의 내용을 빠른 속도로 읽는 모습을 유튜브 영상으로 올렸었는데 펜트하우스를 애청했던 시청자들의 촉이 발동했고 유튜브 영상을 느린 배속으로 재생하자 시즌2의 이야기임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돼 논란이 일었던 적이 있었어요.  어쩌다 그 아나운서가 대본을 읽어 영상으로 올리는 일이 벌어진 것인지 지금 생각해도 참 난감하고 어처구니가 없는 일이 아닐 수 없어요. 

 

스포 된 것도 충격적인 일이지만 알려진 내용은 애청했던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줬어요. 

주단태와 천서진이 약혼을 하고 오윤희는 심수련을 죽인 혐의를 자수한다????? 이 이야기 그대로 정말 전개가 되는 걸까요?

선공개된 예고에 의하면 마지막장면에 심수련은 욕조에 담긴 물속에서 감고 있던 눈을 부릅뜨는 장면으로 끝나는데요. 

이건 심수련이 살아있다는 증거일까요?

이것또한 오윤희와 심수련의 빅 픽처일까요?

 

더더욱 궁금해지는 펜트하우스 촬영장에서도 쉬쉬하며 조심스레 촬영을 이어 가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어요. 

파일로 전달하던 대본도 유출을 방지하고자 종이로 뽑아 대본 책을 만들어 배우들에게 나눠주고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조심하고 있지만 이런저런 커뮤니티에서는 내가 아는 사람이 스탭인데~ 등으로 시작해 이러쿵저러쿵 이야기가 계속 흘러나오고 있어요. 

 

시즌2가 방영되기까지는 얼마 남지 않은 상황. 더 이상은 스포는 없었으면 좋겠네요.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을 배우들의 사기를 위해서도 그렇고 더 재미있게 꿀재미를 느끼며 손에 땀을 쥐며 다음회를 기다릴 시청자들을 위해서도. 가벼운 마음으로 스포 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2021년 2월 19일 첫 방영 예정

 

기다려 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