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난리 났네, 난리 났어' 떡볶이집 위치 알려드려요. 첫회부터 대박을 예고했어요.

뻐끔이의일상 2021. 1. 31. 19:14
728x90
반응형

'난리 났네, 난리 났어' 떡볶이집, 카페 위치 알려드려요.  '유퀴즈 온더 블럭 '스핀오프 방송 첫회부터 대박을 예고했어요.

화양시장 - 아찌 떡볶이 모습

tvN에서 이번에 처음 방영되었던'난리 났네, 난리 났어'는 '유퀴즈 온더 블럭'의 스핀오프 방송으로 첫 방영되었어요. 

스핀오프란??

오리지널인 영화나 드라마를 바탕으로 새롭게 파생되는 작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기존 유퀴즈 온더 블럭은 수요일 8시 40분 방영을 했다면, 난리 났네, 난리 났어 방송의 경우 목요일 9시로 별도 편성이 되었어요.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그간 출연했던 자기님들 중 뜨거운 반응이 있었던 분들을 다시 찾아가 더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해요. 

 

첫방에서는 메인 MC 유재석, 조세호 님과 모델 최소라 님, 김광훈 님이 출연했는데요. 

김광훈 님은 인간 떡볶이라는 별칭이 있는 4만 명의 떡볶이 동호회의 대표를 맡고 있는 분이에요. 전국의 떡볶이를 모두 섭렵했다는 전설이 있을 정도로 떡볶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유명인이에요. 

 

첫방에서는 이런 김광훈 님의 숨겨둔 떡볶이 맛집 로드맵을 같이 탐방하며 떡볶이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최소라 님은 세계적인 톱 모델인데요. 이분이 유퀴즈 온더 블럭 출연했을 당시에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계속 머무를 정도의 관심을 받았었어요. 저는 아직 결혼 안 하신 미혼이신 줄 알았는데 "시댁이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시는 거 너무 좋아하신다."라고 말해 결혼하신 지 처음 알게 되었네요. 

최소라 님은 이날 떡볶이 먹방의 진수를 보여주셨는데요.  집에서 준비한 특대형 숟가락을 꺼내어 떡볶이를 하나, 둘, 셋, 국물까지 알뜰하게 담아 한입에 먹는 스킬을 선보이기도 했어요.  

외국생활도 많이 하시고 연봉이 백억 소리를 내는 분인 만큼 조심하시며 드실 줄 알았는데 너무 잘 드시는 모습이 털털해 보이더라고요. 

 

오프닝 한 장소는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할아버지 공장"이었어요.

한번 가보고 싶다고 느껴지는 공간이기도 했는데요. 

 

 

한양대 근처 악어 떡볶이 - 왕십리역

쌀로 떡을 뽑아 만드는 떡볶이, 튀김에 올려먹는 쌀 떡볶이

 

 

 

화양시장 아찌 떡볶이 - 건대 입구역

고추장 NO! Only 고춧가루로 만드는 색이 살아있는 밀 떡볶이

 

 

 

은광여고 근처 작은 공간 - 양재역

즉석떡볶이, 뻥튀기 아이스크림

 

 

'난리 났니, 난리 났어'에 출연한 떡볶이 집들은 한동안 문전성시를 이룰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인간 떡볶이 김광훈 님도 공개할까 말까 많이 고민했던 장소들이라고 말했었는데요. 

저 또한 한번 먹어볼까 생각 중이에요.  떡볶이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 번드세요.^^

 

'난리 났네, 난리 났어' 2회에서는 제목을 창시하셨던 부산세관 김철민 조사관님이 출연할 예정이라 더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2회 방송 놓치지 않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