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리미

펜트하우스2 19일 첫방송, 심수련 제작발표회 불참 제외.. 도대체 왜??? (feat. 펜트하우스 첫방 이벤트)

뻐끔이의일상 2021. 2. 17. 16:13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2 19일 첫 방송, 심수련 제작발표회 불참, 티저 영상 제외.. 도대체 왜??? (feat. 펜트하우스 첫방 이벤트)

 

드디어 SBS 금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의 서막이 올랐습니다. 

 

출처 SBS 펜트하우스2 홈페이지 포스터

SBS 19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방송

 

시놉시스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한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SBS에서는 제작발표회가 오는 19일 온라인 라이브로 스트리밍 형태로 진행된다고 알렸습니다. 

이와 함께 참석할 배우들의 명단을 발표했는데이지아 님은 포함되지 않아 불참 소식을 전했는데요.

대본 리딩이나 티저 영상에서도 이지아의 모습은 등장하지 않는 것을 보고 갑론을박 펜트하우스의 애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습니다. 

SBS 측에서는 제작발표회에 불참하는 감독과 이지아를 두고 감독은 바쁜 일정으로 불참한다고 밝혔지만 유독 이지아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애청자들로부터 '이지아가 부활한 것이 아닌 건가?'라는 궁금증을 갖게 하는 퍼포먼스인 건지 왜? 참석하지 않은 건지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시즌1에서 이지아가 연기했던 심수련은 죽음으로 비극적인 최후를 맞았지만 2편의 예고를 통해 심수련이 살아있다는 복선이 보이며 궁금증을 일으켰고 시즌2 포스터에서도 이지아의 모습이 담기면서 살아있다고 시청자들은 믿어 왔기 때문입니다.

이번 인터뷰에서 펜트하우스 2 감독인 주동민 감독은 시즌1보다 더 재미있게 만드는 게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주동민 감독은 '펜트하우스'시즌1에서 화려하고 디테일한 영상과 강력한 극적 몰입감을 연출하며 최종화 시청률 수도권 기준 30.5%, 최고 시청률은 31.1%의 경이로운 기록을 낳았습니다. 이 시청률 기록은 지상파 미니시리즈 중 5년 만에 30%를 돌파한 결과라고 합니다. 

 

주동민 감독은 "재미있게 만들자는 게 제일 큰 목표였는데 시청자분들에게 전달이 잘 된 것 같아 기쁘다. 제한된 시간 안에서 최고의 완성도를 뽑으려고 했는데 시청자분들이 알아봐 주시는 것 같아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스릴러, 블랙코미디, 치정 등 각 장면이 해석에 따라 받아들이는 시청자들이 느끼는 장르는 다양할 수 있다며 여러 장면들을 느낌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찍을 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감독은 마지막으로 배우들의 헌신적인 연기와 수고로움에 감사함을 전하며,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도 변함없는 시청자의 많은 응원과 지지를 당부했습니다. 

 

펜트하우스 2는 돌아오는 19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됩니다. 


 

출처 - SBS 펜트하우스2 홈페이지

 

SBS에스 펜트하우스2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첫 방송 기념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은 SBS 홈페이지에서 펜트하우스2를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2021.02.19(금) 펜트하우스2★첫 방송 기념★

'펜트하우스' 5 행시를 홈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데요.

※ 이벤트 기간 : 2월 10일(수)~2월 21(일)
※ 이벤트 대상 : 펜트하우스 2 시청자라면 누구나!
※ 이벤트 상품 :
- 페어몬트 엠버서더 호텔 숙박권 or 뷔페 식사권
- 바이브레이트 모자
- '커피베이' 커피 쿠폰
- 그라 놀로지 베스트 3종 번들 set
- 미더베스트 홈케어 제품(클렌징/재생크림/수분크림)
- 랭스터디 카페(1시간) 이용권 및 커피쿠폰

※ 이벤트 종료 이후 펜트하우스2 공지사항을 통해 당첨자가 공개되며, 임의로 상품이 결정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를 통해 연락드리며, 오기재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는 각 협찬사와 함께하며, 당첨자의 한해 관련 정보가 전달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