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경기도 광주 오포 공감플랫폼 분위기 좋은 창고형 카페(feat.베이커리,브런치)

뻐끔이의일상 2021. 2. 18. 17:10
728x90
반응형

경기도 광주 오포 공감플랫폼 분위기 좋은 창고형 카페(feat.베이커리,브런치)

 

오늘 소개할 공간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공감플랫폼입니다. 

공감 플랫폼

전화번호 0507-1326-7807

카페 플랫폼 A 영업시간 : 매일 10시~21시까지(라스트 오더 20시 40분, 빵 구입은 마감까지 가능)

브런치 플랫폼 B  영업시간 : 매일 10시~18시까지, 화요일 브런치 정기휴무

특이사항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일단 위치를 설명하자면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는 용인과 분당(정자동, 수내동), 성남에서 접근하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한적한 곳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 이지만 규모가 상당히 큰 편이라 어느 자리에서든 편하게 대화하고 머물다 갈 수 있습니다.

 

카페는 2개의 플랫폼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도로에서 가장 가까운 건물은 플랫폼 A, 뒤에 있는 건물은 플랫폼 B로 부르고 플랫폼 B에서는 브런치를 전문으로 하는 브런치카페입니다.  물론 커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앞건물 베이커리&카페/ 뒤에보이는 건물 브런치 카페

플랫폼 A의 경우 2개의 건물이 연결된 형태로 한쪽 건물에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구매 후 원하는 건물 어느 곳에 나 앉아 음료를 마실수 있습니다. 

 

대형 창고였던 건물을 원형을 살려 빈티지스러운 느낌과 현대적 모던 디자인들을 결합시킨 창고형 카페입니다. 

공감 플랫폼의 소개글을 보면 기본에 충실하게 깐깐하고 꼼꼼하게 운영하는 매장으로 선보이겠다는 다짐이 유독 눈에 들어옵니다. 장사가 잘되다 보면 기본에 충실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를 우리는 주변에서 종종 보게 됩니다. 

 

내가 마음에 들었던 장소가 더 잘되면 모를까 퇴보하기를 바라는 고객은 없을 것입니다. 

첫 다짐 그대로 명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카페라테를 주문해 마셔보니 산미가 있는 원두를 사용했습니다.

아메리카노의 경우엔 블랙스톰이라는 쓰고 강렬한 맛이 나는 원두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커피와 허브티, 과일청으로 만든 차와 과일로 만든 에이드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대형 카페 치고는 커피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닌듯합니다. 

 

 

샐 수도 없을 만큼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 다 담지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마늘바게트, 먹물빵, 베이글, 샌드위치, 조각 케이크, 유자살라망드 등 동네 빵집에서 흔히 먹던 종류가 아닌 빵들이 대부분입니다. 

 

 

오며 가며, 드라이브 삼아, 넓은 공간, 천장 높은 공간에서 잠시의 안락함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여유를 찾아가실 수 있을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