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피자알볼로 신메뉴 "서울 핫도그 피자" 이것은 피자인가? 핫도그인가?

뻐끔이의일상 2021. 3. 3. 11: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알볼로 "서울 핫도그 피자"를 리뷰해 볼까 합니다. 

 

자주 주문해 먹는 피자집이 문을 닫는 날이라 정말 오랜만에 다른 브랜드 피자를 먹어보게 되었어요.

전문 배달앱에서 어떤 피자를 주문할까 고민을 하다 보았는데 피자알볼로에 새로 나온 피자 있더라고요.

이름하여 "서울 핫도그 피자"입니다. 

 

 

피자알볼로 "서울 핫도그 피자"를 보면 길고 굵은 핫도그가 한 조각에 하나씩 올라가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우리가 흔하게 먹는 피자 비주얼이 아니라 그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아마 일반 피자였다면 납작하게 잘라 올려 졌겠지요?

 

피자를 간단하게 소개하는 설명에는 소시지가 톡 하고 터진다고 되어있네요?

과연 어떨지. ^^ 

 

배달 온 상자들을 하나씩 열어보았어요. 그런데 피클이 담긴 통이 있고 양파가 담긴 통이 있네요?

피클은 직접 담근건지 싱싱하고 아삭한 맛이 샐러드를 먹는 기분이 들었고요. 

양파? 생 양파예요.  그리고 종이가 담겨있는 비닐 팩이 보입니다. 

처음엔 피자가게 홍보물인 줄 알고 열어보지 않으려 했는데 접어 쓸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생각해보니 우리가 핫도그를 먹을 때 종이 트레이에 올려 먹잖아요. 

피자를 그렇게 진짜 핫도그처럼 종이 트레이 위에 올려 먹는 거였더라고요. 

여기서 양파의 쓰임을 눈치채셨나요?

눈치채셨어야 핫도그 좀 먹어본 사람이 되는데요. ^^ 

바로 핫도그 위에 올리는 다진 양파였답니다. ㅋㅋㅋ 

 

이것은 진정한 피자인가? 핫도그 인가? ^^ 

헷갈리시죠?

 

간단하게 피자알볼로 서울 핫도그 피자 먹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종이 트레이를 ㄷ자 모양으로 접어주세요. 

2. 종이 트레이에 피자를 올리고 다진 양파를 올려주세요. 

3. 취향저격 소스를 뿌려 먹으면! 핫도그인 듯 핫도그 아닌 피자를 먹게 될 거랍니다. 

 

^^다양한 맛의 핫도그 피자를 맛볼 수 있도록 소스가 4가지가 담겨왔더라고요. 

갈릭디핑 소스, 칠리마요 소스, 핫소스, 머스터드 소스. 

당신은 어떤 소스를 좋아하나요? 선택했다면 핫도그 피자 위에 뿌리면 됩니다. 

 

종이 트레이가 의외로 피자 먹을 때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일반 피자를 먹을 때도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피자가 축축 처지지 않고 힘 있게 받혀주니 먹기가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맛은 어떻냐고요?

 

한입 깨물면 소시지가 톡 하고 터지네요.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이 무려 91% 들어 있다고 해요. 한입 한입 깨물 때마다 소시지가 터지는데 이 소시지 물건입니다. (엄지 척!)

 

오랜만에 주문한 피자알볼로에서 맛있는 피자를 발견해 기분 좋은 저녁이었네요. ^^ 

아직 드셔 보지 않았다면 한번 드셔 보시라 권해봅니다.  피자알볼로 "서울 핫도그 피자"예요.

 

참고로 피자알볼로 할인 받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KT멤버쉽, 현대카드로 피자알볼로 앱 또는 웹에서 결제시 포인트 차감방식으로 할인 15~2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다음에 또 좋은 소식 가지고 찾아올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