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카카오톡 선물하기 굽네치킨 오리지널+갈비천왕+콜라 (반반B) 선물받도 먹은 후기(기프티콘 주문하는 방법)

뻐끔이의일상 2021. 1. 17. 22:19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친구에게 굽네치킨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어요. 

 

와! 오리지널+갈비천왕+콜라1.25L 세트예요. 

치킨이 두 마리네요?? 고마운 친구ㅋㅋㅋ;; 

 

오늘은 카카오톡으로 받은 기프티콘으로 치킨을 주문하는 방법부터 도착한 치킨을 리뷰해 볼게요.

(사이드 메뉴로 케이준 감자튀김과 바게트볼도 리뷰할 거예요.) 

 

먼저 카카오톡에서 받은 기프티콘은 해당 치킨 홈페이지나, 앱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선물받은 기프티콘 확인방법

이렇게 바코드로 되어있는걸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함 -> 받은 선물함에 가면 확인할 수 있어요. 

바코드 번호 옆에 "번호 복사" 버튼을 눌러 번호를 복사해주세요. 

 

굽네치킨 주문하는 방법이에요. 

굽네치킨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회원이라면 보통 주소지와 매장이 등록되어 있으므로 바로 주문으로 넘어가면 되고,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비회원 주문하기"를 눌러서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합니다.

해당 주소로 배송이 가능한 매장이 뜨면 선택해주세요.  

모바일 쿠폰 주문을 클릭해주세요. 

아까 복사하기를 눌렀으니 기프티콘 번호를 붙여 넣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기프티콘에 해당하는 상품의 그림이 보입니다. 

고객정보를 최종 입력하고 결제 방식을 선택 -> 결제 완료를 눌러주면 끝! 

 

어렵지 않죠??^^ 

 

음 그런데, 제게 이상한 일이 생겼어요. 주문하고 몇분 안되 매장에서 전화가 왔는데 배달료 수수료를 500원 더 내야 한다는 거에요;;; 이게뭐야;;;; 그럴거면 주문할때 배송비를 수정해 놓던가;;;;; 

괜히 돈 뜯긴 기분 들게할게 뭐람! 

투덜거리게 하는 일이 생겼지만 괜한돈 달라 하겠나 싶어 "수수료가 그렇다면 더 내는게 맞죠."라고 그냥 툭툭 털어내봅니다. 

 

딩동 딩동~~~~ 치킨이 도착했어요.

 

드디어 치킨타임이네요 ^^ 

오늘은 치킨 파뤼네요~ 두 마리 한번 오늘 배 터져 보렵니다! ^^ 

치킨 외에 사이드 메뉴인 케이준 감자와 바게트 볼도 같이 주문했어요. 

한번 펼쳐볼까요?

요렇게 들어 있어요. 굽네치킨은 포장이 정말 예뻐요.  치킨 상자를 펼치면 사각 그릇에 맛있는 치킨이 예쁘게 담겨 있어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웠다는 선전을 보면서 담백한 치킨이 먹고 싶은 날엔 꼭 굽네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양념은 4가지나 왔네요. 달콤 소스, 왕중왕 소스(갈비소스 같은), 콘스프맛치트킹, 매운 소스가 들어 있어요. 

살짝 아쉬운 건 케이준 감자가 너무 눅눅해져서 왔다는 거예요.ㅠㅠ

촤악 펼쳐놓았더니 나름 괜찮아져서 하나, 두울 맥주와 먹다 보면 감쪽같이 사라집니다. 

콘수프 맛 치트킹은 케이준 감자랑 같이 먹는 수프예요.

케이준 감자가 담긴 종이봉지에 넣고 흔들어 전체를 섞어 먹어도 되고 저희처럼 찍어 먹어도 돼요. 

무슨 맛이냐면!  꼬ㅂ칩과 맛이 똑같아요. ^^ 콘스프라서 맛이 정말 똑같네요. 

케이준 감자와 은근 잘 어울리는 이건? 의외의 별미예요.

스프이름이 치트킹이라 왜 이름을 치트킹이라고 지었을까 궁금했는데. 하나 두 개 먹다 보니 왜인지 알 것 같아요. 

 

요 바게트 빵은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ㅋㅋ 그런데 사이트에서 보던 비주얼과 조금 다른 듯?

ㅋㅋㅋㅋ 다르지 않은 너는 누구냐??? ㅋㅋ  바게트 빵은 갈릭소스를 흠뻑 머물고 있었어요. 

갈릭소스를 머금은 부드러운 바게트 빵 안에는 크림치즈가 듬뿍! 

와 이거 한입이 칼로리 왕이 올소이다~ >ㅇ<

허나 ㅋㅋㅋ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볼케이노와 같이 매운 치킨을 먹을 때 같이 먹으면 두 개는 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 ^^ 

 

배도 부르고 맥주도 한잔했겠다. 편하게 드르렁 잠을 청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