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리미

Galaxy TO GO 서비스 갤럭시S21 3일 무료체험 해보세요.

뻐끔이의일상 2021. 1. 23. 18:09
728x90
반응형

Galaxy TO GO 서비스 갤럭시S21 3일 무료체험 해보세요. 

갤럭시S21이 출시되었어요. 갤럭시 사전예약을 통해 가장 빠르게 구입한 분들도 있겠지만 살까 말까를 고민하는 분들도 상당히 있을것같아요.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S21 시리즈는 기존에 출시되던 금액에비해 약 20만원정도 낮은 금액으로 출시되었고 램용량은 S20에 비해 줄었지만 카메라 스펙면에서 당연 고퀄리티를 자랑해요.

갤럭시S21 울트라의 경우 10배 광학줌과 1억 8백만 화소의 스펙을 갖고 있어요. 

 

삼성은 전국 200여개의 디지털프라자와 갤럭시 스튜디오를 통해 온라인 예약과 매장 방문 신청을 받아 갤럭시 S21을 3일 동안 내폰처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실시한다고해요.

 

가격이 큰 전자제품을 구매하는만큼 선듯 구매할지에 대해 고민이 된다면 꼭 사용해보고 만족한다면 구매하는 것이 올바른 소비라 생각이되요. 신청기간도 넉넉하니 미리 예약신청한 후 체험해보세요. 

 

TO GO서비스의 모든 것을 알려드릴게요. 

 

  • 어떤 모델을 빌려주나요?

갤럭시S21시리즈 중에서 원하는 모델 모두 가능해요.(S21, 플러스, 울트라)

 

  • 어떻게 신청하나요?

디지털프라자와 갤럭시 스튜디오 같은 온라인 예약과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어요. (카카오톡으로도 가능)

미리 예약을 하면 해단 날짜와 시간에 매장에 방문하여 예약했던 모델을 받아볼 수 있고요. 

만약 재고가 있는 매장이라면 현장에서 신청 후 바로 받을 수도 있어요. 

* 매장별 재고 수량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온라인 예약가능 시간 9시~20시30분까지 예약이 가능해요. 

 

  • 언제까지 서비스 신청할 수 있나요?

21년 3월 14일까지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해요. 

 

  • 혜택이 있나요? 

무료체험 후 갤럭시 S21을 구매한다면 무선충전 듀오를 증정해요.

(구매한 뒤 TO GO스페셜에 신청한 분들만)

 

  • 다시 서비스 받고 싶은데 두번 체험할 수 있나요?

TO GO서비스는 중복신청이 가능한 서비스예요. 기존에 체험을 마쳤다면 다시 신청할 수 있어요. 

 

 

** 주의사항 **

매장에 방문할때는 본인을 확인 할 수 있는 신분증을 꼭 지참하고 방문하셔야해요.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온라인접속 QR코드와 매장별 대여 가능한 수량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반납할때는 설문조사 이후 기기를 반납할 수 있어요. 기기를 반납하고 초기화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만약 반납 후 약속이 있다면 반납하는데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므로 반납하기로 되어있는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간다면 좋을 듯 합니다. 

 

 

 

검색창에서 "갤럭시TOGO"라고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