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리미

루카 : 더 비기닝의 스토리와 인물관계도, OST입니다. 재미 쏠쏠한 스릴, 액션 드라마

뻐끔이의일상 2021. 2. 10. 16:28
728x90
반응형

루카 : 더 비기닝의 스토리와 인물관계도, OST입니다. 재미 쏠쏠한 스릴,  액션 드라마

tvN 루카 : 더 비기닝 홈페이지

 L.U.C.A.  루카 : 더 비기닝

tvN 월, 화 드라마, 오후 9시 방영

 

출연 배우 : 김래원(지오 역), 이다희(하늘에구름 역), 김성오(이손 역), 김상호(최진환 역), 박혁권(김철수 역), 안내상(류중권 역), 진경(황정아 역) 등

 

tvN에서 방영중인 루카: 더 비기닝이라는 월,화 드라마가 방영 중입니다. 

미스터리한 이야기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드라마로 스피드 한 전개가 볼만한 드라마입니다. 

 

16부작 예정 / 원작 : 없음 

 

루카의 의미

L.U.C.A.(루카)란 (Last Universal Common Ancestor) 현존하는 모든 생명의 공동 조상을 뜻합니다. 

지구 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다 보면 가장 원초적이고 원시적인 세포의 단계나 나타나는데 그 원시적 세포가 모든 생명의 씨앗이 되며 그것을 루카라고 부릅니다. 

 

드라마 스토리

드라마의 한 인물인 과학자 류중권 박사는 어느날 루카의 비밀을 알아내 여러 생물체들의 발달된 유전자들만을 추출합니다. 그리고 하나의 세포에 집어넣어 세포를 분열시킵니다.  세포의 분열로 태어난 생명체들은 대부분 괴물로 변했지만 그중 단 하나의 세포가 초자연적인 힘을 갖은 채 인간의 형태로 태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인간의 형태인 루카가 이 드라마의 주인공 '지오'입니다. 

 

감독은 이런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태어난 지오가 인간보다 강하지만 외로움에 고통받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통해 인간의 나약함을 그저 보잘것 없는 것이 아닌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보여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tvN 루카 : 더 비기닝 홈페이지

지오(김래원) 

지오는 인간이 아닌 인간에 의해 만들어진 초자연적 생물체입니다. 그를 이용해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의 세력이 그를 쫒아 추격합니다. 지오는 무엇때문인지 눈을 뜨면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내가 누구인지 알 수 없고 이곳에 왜 와있는지 조차 알 수 없습니다. 다만, 희미하게 떠오르는 짧은 기억은 그가 버림받았다는 것이고 그 외로움은 지오를 괴롭힙니다.  어린아이의 시절부터 성인이 되어 자라올 때까지 그의 존재는 숨겨져 있었지만 하늘의 구름을 첫 만나게 되는 사건부터 그의 존재가 들통나고 알 수 없는 무리들이 그를 추적합니다. 그리고 그는 이유도 모른 채 도망치게 됩니다. 

도망치던 지오는 형사 구름이 자신때문에 위험에 처한 것을 알고 그때부터 자신을 쫓는 무리와 맞서기로 합니다. 

 

tvN 루카 : 더 비기닝 홈페이지

하늘에구름(이다희)

하늘의구름은 어린 시절 한 남자아이와 부모님이 집을 나간 후 돌아오지 않아 홀로 자랍니다. 성인이 된 후 부모님을 찾기 위해 경찰이 되고 백방으로 부모님을 찾아 나섭니다. 그러던 어느 날 교통사고로 정신을 잃고 심장이 멈춥니다. 사고를 목격한 지오의 특별한 능력으로 다시 깨어나게 되고, 지오가 그 어릴 적 부모님과 집을 나갔던 아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런 특별한 능력을 가진 지오가 자신의 부모님을 죽인 살인범일 수 있겠다 생각하지만 지오를 겪을수록 그의 처절한 외로움과 고통에 동화되어갑니다. 

 

 

tvN 루카 : 더 비기닝 홈페이지

지오와 관련 있는 인물들

원이(안창환) - 원이는 지오가 갖은 능력을 아는 유일한 친구입니다. 

이손(김성오) - 이손은 맹목적으로 지오를 잡기 위해 쫓는 인물입니다. 과거 특수 공작원 출신으로 지오를 잡는 것이 애국이라 굳게 믿는 인물입니다. 

 

하늘에구름과 관련 있는 인물들

오종환(이해영) - 국과수 교수로 구름이가 아버지처럼 따르고 의지하는 인물입니다. 과거 구름의 아버지와 친한 친구였지만 구름의 아버지의 루카실험으로 비윤리적 과학시험을 하고 있다는 걸 알고 퇴출 운동에 앞장섰던 인물입니다. 

최진환(김상호), 김유철(황재열) - 구름의 경찰서 강력 1팀 멤버입니다. 

 

L.U.C.A 프로젝트와 관련 있는 인물들

김철수(박혁권) - 루카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국정원의 실세로 권력 앞에 머리 숙이는 인간입니다. 

류중권(안내상) - 루카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과학자입니다. 

황정아(진경) - 루카 프로젝트로 세상을 자신의 발밑에 두려는 상당히 권력 있는 사이비교 주로 나옵니다.

 

 

지금까지 4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지오가 벌써 악당들에게 쫓기기 시작했는데요. 16부작임에도 스토리 전개가 상당히 빠릅니다. 앞으로 남아있는 회차 동안 지오와 구름은 이 음모를 어떻게 맞설지. 인간이 아닌 걸 알게 된 지오는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구름은 자신이 항상 그리워했던 부모님의 죽음에 관한 미스터리를 풀 수 있을지 모든 게 궁금해지는 드라마입니다.  

 

 

루카 : 더 비기닝 OST Part 1

선우정아 - Your Eye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