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리미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 비명동산의 초대장, 27일 첫 온라인 공연 예정이에요.

뻐끔이의일상 2021. 2. 3. 18:11
728x90
반응형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 비명 동산의 초대장, 27일 첫 온라인 공연 예정이에요.

어린아이부터 중고등학생에게도 인기있는 신비아파트가 온라인 뮤지컬로 첫선을 보입니다. 

그전까지 신나고, 멋진 무대에서 아이들과 함께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 공연이 어려워지며 이번에 처음으로 온 택트 공연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뮤지컬 공연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 비명 동산의 초대장

2월 27일 토요일 저녁 8시 네이버TV에서 후원을 한 ID에 한하여 시청이 가능해요. 

인터미션 없이 70분 공연할 예정이고요. 

24개월 이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공연 줄거리

별빛초등학교 친구들이 하나둘 사라지고, 현우의 친구마저 놀이동산을 다녀온다는 말을 남기고 그 이후로 볼 수 없게 되자 신비아파트 주인공 친구들은 사라진 별빛초등학교 친구들을 찾아 나서게 되는데. 과연 친구를 찾을 수 있을 것인가?

 

비명 동산의 초대장이라니 벌써부터 섬뜩하지 않나요? 

 

이번 뮤지컬에나오는 귀신은 토면귀와 도플갱어인데요. 

 

 

토면귀는 놀이동산 귀신으로 악랄한 귀신이죠. 도플갱어는 이번 뮤지컬에서 누구로 변신해 친구들을 혼란에 빠트리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네이버 TV에서 시청권을 구입할 때는 시청권 1개만 구입도 가능하지만 리워드 상품이 포함된 구성으로도 구입할 수 있어요. 

 

후원 구성

구성1. 관람권 1

구성 2. 관람권, 뮤지컬 3D 입체퍼즐, 타투 스티커, 뮤지컬 워크북(각 1개)

구성 3. 관람권, 뮤지컬 에코백 DIY(각 1개)

 

후원 및 관람 방법

1. 네이버 TV에서 '신비 아파트 뮤지컬' 채널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후원 페이지 리워드 구성을 선택 후 결제합니다. 

3. 공연 시작 30분 전 송출되는 테스트방송에 접속하여 미리 기기 연결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4. 공연시작 5분 전에는 입장을 완료해주세요. 

 

특이사항 및 알아두어야 할 점

한 ID당 2개의 기기에서 관람이 가능합니다. 

당일 오후 10시 이전까지는 다시 보기가 가능하나 PC 브라우저와 네이버 TV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다시 보기 기능 모바일 웹, 네이버 앱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공연 시작 이전까지 PC에서만 취소 및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면 공연이 자칫 집단감염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온 택트로 방송되는 공연 소식이 반갑지 않을 수 없네요. 

문화생활을 하고 싶은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