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제주제빵소 경기광주 오포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뻐끔이의일상 2021. 4. 2. 17:38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기 광주 오포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제주제빵소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1. 제주제빵소 위치

성남, 용인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라 드라이브 삼아 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주소 : 경기 광주 오포읍 오포로 481

 

 

베이커리 카페이름은 제주제빵소입니다. 

 

 

경기도 광주에 무슨 제주도 빵집이 있지?

의문이 들만도 합니다. 빵집 이름에서 느껴지듯 이곳은콘셉트 카페라 보면 좋겠습니다. 

 

2. 제주제빵소 주차장

주차장은 카페 전면과 측면에도 공간이 있지만 방문하는 손님이 많아 주차장이 다른장소에도 마련되어있는 듯합니다. 100m 떨어진 곳에 제주 제빵소 주차장이라는 현수막 있는 곳에 주차하면 됩니다. 

 

카페 입구에는 정이 느껴지는 제주 돌하르방 할아버지가 반겨줍니다. 

 

 

3. 제주제빵소 느낌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휴양지에 놀러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라탄으로 된 의자와 페브릭이 꼭 제주도나 피서지에서 볼 법한 느낌으로 배치되어있습니다. 

꼭 창문 밖으로 멋진 바다와 해변이 있을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 하지만 아쉽게도 내륙의 한가운데라는 사실. 

 

베이커리 카페 내부는 천정이 높고 창이 있어 밝은 빛이 들어와 전체적으로 따뜻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실내에 있는 화분에는 귤나무가 심겨 있고 아직 익지 않은 초록 귤이 달려있습니다. 

 

 

실내에도 제주 돌하르방이 우리를 맞아줍니다. 

4. 제주제빵소 베이커리

제주제빵소에는 제주도 콘셉트답게 빵 중에는 제주도 특산물이 들어간 빵이 있습니다.  제주도 말차, 우도 땅콩 등으로 맛을 낸 빵들이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는 곳도 제주도 느낌의 돌담이었고요. 그 카운터 옆에서 여러 명의 파티시에가 빵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오픈된 주방에서 빵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베이커리 카페의 멋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에 왔으니 안 먹어보면 섭섭하겠죠? 빵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걸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게 합니다.

 

커피와 빵을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눈을 감으면 이곳은 피서지네요. 

 

 

5. 방문 후기

아메리카노의 경우 원두를 2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즉석에서 만든 빵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베이커리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카페의 실외가 바다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역시 주변은 노지라는 점에서 기분 차원의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내에서 충분히 기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카페라고 할 만합니다. 

 

 

 

본 후기는 체험단 업체로부터 식사권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