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경기광주 맛집 명사순대 오포광주점 진한 순대곱창전골 추천해요.

뻐끔이의일상 2021. 6. 15. 15: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비 오는 날 먹으러 다녀온 순대곱창전골 리뷰를 남겨봅니다. 

 

진한 사골육수에 쫄깃한 내장과 고기, 4가지 맛의 순대가 담겨 나오는 순대곱창전골입니다. 

 

 

 

◆명사순대 광주오포점◆

전화번호 : 0507-1382-4949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467 태양빌딩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연중무휴

특이사항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배달, 무선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 간, 겉절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네요. *

 

 

어디를 가도 가장 중요한 것이 주차장이 완비되어있는지 인데요. 

식당 앞 넓은 주차장이 있어 충분히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방문한 날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어서 국물요리가 더 생각나는 날이었답니다. 

 

 

명사순대 광주오포점의 특이점은 따뜻하게 보관된 간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평소에 간을 잘 먹는 편은 아니고 순대 먹을 때 하나, 두개 정도 먹는 편인데요. 

 

이곳 간은 신선하고 잡내도 없이 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따뜻하게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식당 내부는 분위기 있는 벚꽃 나무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식사하는 식당의 느낌과 선술집 같은 느낌이 합쳐진 분위기였습니다. 가볍게 순대나 내장에 술 한잔 먹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이곳에 또 하나의 특징은 식당의 한 공간을 할애하여 유아 놀이방을 만들어 놓았다는 거였는데요. 

아이가 있는 분들은 식사하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닌데 놀이방이 있으니 식사를 편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푸짐한 순대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전골은 매콤하기 때문에 아이들 식사로 순대국도 주문했습니다. 

뽀얀 사골국물이 보이시나요?

국물이 정말 진하고 담백하더라고요. 

 

새우젓을 조금 풀어 한 숟가락 떠먹어 보니 출출했던 속이 확 풀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술 먹은 다음날 속풀이 해장국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반찬 중에 김치가 겉절이로 나왔는데요. 매일 담그는 아삭한 겉절이라고 합니다. 

아삭하고 매콤한 김치가 순대국과 잘 어울리는 캐미였는데요. 무한리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에 비치되어있었습니다.  맛이 있어 식사를 하며 조금씩 3번 정도 가져다 먹었네요. 

 

 

처음 방문해본 곳이라 정보가 없어 몰랐는데 순대가 제각각이었는데요. 

알고 보니 김치 순대, 찰 순대, 토종 순대, 야채 순대 이렇게 4가지 순대가 들어있었어요. 

 

다양한 순대 맛도 볼 수 있는 명사순대 순대곱창전골이라 더 매력있게 느껴졌습니다. 

 

얼큰한 맛과 사골의 담백함이 어우러진 전골 오랜만에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다 싶었습니다. 

 

오늘은 명사순대 광주오포점에서 맛있게 순대곱창전골 먹었던 이야기를 담아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더 방문하고 싶었던 식당으로 경기 광주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체험단으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